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영웅 최애 집밥은 '오징어찌개' - 미국 가기 전 어머니와 할머니로 부터 배워

by AUKO 2023. 5. 28.
반응형

27일 방송된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에는 임영웅이 미국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이 재밌게 담겨 있는데요 임영웅은 떠나기 전에 어머니와 할머니에게 한식을 배우기로 했고, 그 중에서도 오징어찌개를 가장 좋아하는 요리로 선택했습니다.

임영웅
임영웅 유튜브 갈무리

 

임영웅은 어머니와 할머니로부터 재료 손질부터 시작해 오징어찌개를 만드는 방법을 배웠는데 그는 오징어찌개를 칭찬하며 가게에서 먹는 맛과 다르다고 식당을 내야 하는 것 아니냐고 어머니와 할머니에게 말했지만, 어머니는 이 맛을 임영웅만 좋아할거라며서 웃었습니다.

임영웅
임영웅 유튜브 갈무리

임영웅은 이날 방송에서 처음으로 어머니와 할머니와 함께 요리하는 경험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그는 "'마이 리틀 히어로'를 하면서 많은 것을 처음으로 경험하고 있다"며 웃음을 지었습니다.

임영웅
임영웅 유튜브 갈무리

세 가족 구성원은 함께 요리한 음식을 먹으며 대화를 나누었는데요 함께 식사하는 것은 3년 만이었다고 하자 임영웅은 농담처럼 "일 좀 그만할까요?"라고 말했고, 할머니는 곧바로 "안 돼지"라고 말해 모두 웃었습니다.

012
임영웅 최애 오징어찌개 - 임영웅 유튜브 갈무리

 

할머니는 임영웅이 미국에 가서 혼자 음식을 해먹을 수 있는지 걱정했고, 임영웅은 모르는 점이 있으면 전화하겠다고 안심시켰는데요 할머니는 미국에서 전화하면 전화비가 많이 드는지 걱정하기도 했습니다.

 

임영웅 최애 오징어찌개 끓이기 영상 바로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