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뉴질랜드 12세 소녀 무차별 폭행사건 - 웃었다는 이유로 - 인종차별 논란

by AUKO 2023. 6. 14.
반응형

뉴질랜드의 글렌필드(Glenfield) 맥도날드 밖에서 벌어진 충격적인 사건으로 오클랜드의 14세 소녀가 12세 소녀를 폭행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가해자는 사건 발생 이틀 만에 버켄헤드로 버스 정류장에서 칼을 소지한 혐의로 추가 기소되었습니다. 

피해자 레인 크리스탈


피해자의 언니에 따르면, 이 소녀는 맥도날드에서 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하고 있었는데 다른 테이블에 있던 두 명의 소녀가 상황을 오해해 자신들이 비웃음을 당하고 있다고 생각한 소녀 중 한 명이 피해자의 테이블로 다가와 사과를 요구했습니다.

 

자매는 동생과 친구들이 누구를 조롱하거나 화나게 할 의도가 전혀 없었다고 해명했는데요 피해자의 언니는 동생이 싸움이나 반항적인 행동을 하는 경향이 없다고 강조하며 동생의 평화로운 성격을 강조했습니다.

 

식사를 마친 피해자 일행이 맥도널드 밖으로 나가자마자 14세 소녀가 따라나와 피해자를 공격하기 시작했는데 피해자는 피투성이가 되었으며 이 사건으로 피해자는 신체적 부상과 심각한 고통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현지 경찰에 의하면 현재 법적 절차가 진행 중이며 용의자는 폭행 및 공공장소에서의 칼 소지와 관련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