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혜진 편스토랑 - 박탐희 영국에서 있었던 사고 처리 고마움 표시

by AUKO 2023. 7. 8.
반응형

배우 박탐희가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한혜진과 기성용 부부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7월 7일 방송된 '편스토랑'에서 박탐희는 친한 친구인 배우 한혜진을 집으로 초대하여 맛있는 음식을 대접했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주몽'에서 함께 출연한 이후로 17년 동안 친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박탐희는 한혜진과 기성용 부부에게 고마웠던 일을 공유했습니다. 몇 년 전, 박탐희는 한혜진과 기성용 부부가 영국에 체류하던 동안 그들을 방문했습니다. 그때 박탐희는 한혜진에게 밥을 해주고 싶어 요리를 하던 중 화상을 입었는데, 기성용이 박탐희를 응급실에 데려가 신속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줬다고 밝혔습니다.


박탐희는 "급하게 성용이가(기성용) 나를 데리고 응급실에 가 모든 걸 신속하게 처리해줬다"며 당시의 긴박했던 상황과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또한, 박탐희는 "참 고마운 게 많다"며 한혜진과 기성용 부부에게 평소 고마웠던 것들을 털어놓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탐희와 한혜진은 주부 공감 토크로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한 마디의 말로 언니 박탐희를 웃게 한 한혜진의 그 한 마디가 무엇이었는지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